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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패스워드: 회원의 정보보호와 회원만의 이용을 위한 문자와 숫자로 이루어진 조합을 말합니다. (4)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운영을 담당하는 회사의 직원을 말합니다. (5) 결제자: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회원으로서 유료 결제를 신청하고 회사가 정한 결제 절차를 완료한 자를 말합니다. (6) 결제: 회원이 회사의 유료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신용카드, 현금입금, 핸드폰 등 여러 수단으로 일정 금액을 지불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회원은 회사가 제시하는 양식에 자기 정보를 입력하고 이용신청을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당사의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6 조 (이용신청의 승낙 등) (1) 회사는 회원가입 시 제시한 양식의 각 항목을 성실히 기재하고 본 약관에 동의할 때 본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원가입 시 등록한 항목 내용 중 본인의 실명 및 주민등록번호가 아닌 경우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는 해당 회원의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승낙을 유보 또는 철회 및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정보의 기재사항 등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② 다른 사람 명의로 이용신청을 하거나 도용한 경우 ③ 공공질서 또는 건전한 미풍양속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④ 기타 회원으로서의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⑤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⑥ 기술상 서비스를 처리하지 못할 장애 사항이 발생한 경우 ⑦ 기존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되는 경우 ⑧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제 7 조 (기재사항의 변경) (1) 회원은 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자신의 정보를 성실히 관리해야 하며 자신의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이를 즉시 변경해야 합니다. (2) 회원정보의 미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8 조 (서비스의 이용 개시) (1)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사에서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지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 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 11 조 제 (5) 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의 ID가 중복되어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회사는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타인과 중복되지 아니하는 ID로 변경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사이트통합, 회사의 중요정책 변경에 따라 ID의 본질적인 부분을 변경하지 아니하는 방법으로 ID를 일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게 그 변경 사실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③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사이트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④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⑤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회사는 만 19세 미만 회원, 청소년보호법상의 보호 대상인 회원, 외국인 회원, 일반회원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제 10 조 제 (2) 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제 11 조 제 (5) 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정보의 제공 및 회원에 대한 통지 등)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또는 광고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무선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 간의 문제입니다. 만약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본 정보의 제공은 회사의 별다른 사정이 없는 한 하루 24 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하며 정기 점검이나 설비의 보수, 전기통신 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로 인한 서비스 중단, 기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전 고지 없이 정보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또한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한정대상에게 이용가능시간을 사전 공지하여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4) 특정 항목의 정보에 대해서는 별도의 신청을 통하여 회원에 대하여 유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 또는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해당사의 제한에 의해 개별 통지가 불가한 일부 e-mail 주소의 경우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회원의 게시물)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 내에 회원이 올린 글, 사진, 그림, 각종 파일과 링크, 각종 덧글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2)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로 인해 회원 개인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회원 개인의 책임이며 회사는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내용물을 게시하거나 전달할 수 없으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존재하는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 이동 또는 등록거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①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④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⑥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성격에 부합되지 않는 내용인 경우 ⑦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⑧ 타인의 ID(고유번호), 성명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o변조한 내용인 경우 ⑨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⑩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은 광고물 및 상업적인 목적으로 활용하는 일체의 경우 ⑪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3 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귀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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